The Definitive Guide to 신용카드 카드깡

아주 급할때만 신용카드를 쓰시길 당부합니다. 급할때, 신용카드 티켓이 필요할 때 스타상품권으로 연락주세요.

카드론은 은행대출보단 비싸지만 약간 장기로 빌릴수 있고 현금서비스보다 저렴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의 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며 타인의 신용카드로는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스타상품권은 문화상품권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안내하는 문화상품권은 본인이 직접 구매를 하여 스타상품권의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하면 입금처리가 됩니다.

해당 사용자를 차단하시면, 내질문 목록에서 해당 사용자의 질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통합조회 화면에서 각자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의 잔여 금액, 소멸예정 금액, 소멸예정 월에 대한

편리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과한 신용카드현금화는 큰 위협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어

만들고 난후 고액의 선이자를 떼고 이를 현금으로 융통하여 주는 행위로 불법입니다.

이때 중요한 건 제대로 입금까지 되는 곳인지 미리 확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이템이나 게임 내 머니를 받고 돈을 지불해 주지 않거나, 반대로 돈을 지불했는데 아이템을 주지 않는 등 개인 간의 거래에서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사용처가 많아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문화상품권이 감가상각이 가장 적은 편인데요.

자기가 자신에게 깡을 하는 겁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물건을 팝니다라고 올리고 그걸 자신이 카드로 사서 현금화 하여 사용하고 한달 후 구매자 입장에서의 카드 대금을 지불하는 것이죠... 이름을 붙이자면 일종의 "자기대출"이랄까요? ㅋㅋ

이 방법은 신세계상품권이 있지만 쓰지 않는 분들이 주로 이용을 하는 방법 입니다. 수수료가 아깝지만 백화점을 가게 되면 상품권 신용카드현금지급 금액보다 더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이득 일 수가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가 위축되고 고용이 줄어들면서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